“이웃을 (保)하다”…홍삼 대중화의 선두 주자, SG순우리인삼 > SG뉴스

SG 뉴스
SG뉴스 SG뉴스

SG뉴스

“이웃을 (保)하다”…홍삼 대중화의 선두 주자, SG순우리인삼

페이지 정보

본문

◆ 2023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 

최후자 회장사진 확대
최후자 회장 [사진출처=SG순우리인삼]

SG순우리인삼은 고려인삼 종주국의 자존심을 지키면서 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온 건강 전문기업이다.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와 직접 거래해 양질의 인삼(홍삼)을 저렴한 가격에 보급하는 데 앞장섰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거듭해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이용한 가정용 ‘최후자 적삼 제조기’ 개발에 성공했다.

SG순우리인삼은 고려인삼 종주국으로서의 자존심을 굳건히 지키는 기업이다.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해 몸을 보(保)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사회적으로도 차별없는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을 보하고 있다.

최후자 회장은 기업이 살아남으려면 첫째도 정직, 둘째도 정직, 셋째도 정직해야 한다고 믿는다.

제품이 정확하고 정직하게 소개되는 것이 약속이며, 그것이 계속 정직하게 지켜지면 믿음이 생기고, 약속과 믿음이 쌓이게 되면 기업이 오랫동안 성장할 수 있는 바탕이 된다는 것이다.

고객을 통해 기업이 생명력을 유지하는 것은 믿음직하게 고객에게 상품을 전해드리는 것만이 바른길, 곧 정도라고 믿는다.

최 회장의 경영철학은 기업 성장의 엔진 역할을 하고 있다. 인삼 수출 증대는 물론 경작 농가의 소득증대와 국민건강에 앞장서 인삼·홍삼 분야에서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원스톱 시스템에 ‘최후자 적삼 제조기’ 개발

SG순우리인삼에서는 경북 풍기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인삼만을 취급한다. 대한민국에서 첫째 손가락으로 꼽히는 명품 삼(蔘)을 최고의 기술력과 자체 생산 시설을 통해 홍삼으로 제조해 판매한다.

SG순우리인삼은 홍삼이 비싼 제품이 아니라 국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건강식품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목록보기